수면 무호흡증 – 치료를 받는 것의 중요성

수면 무호흡증 – 치료를 받는 것의 중요성

수면 무호흡증 – 치료를 받는 것의 중요성

수년간 많은 수면무호흡증 환자들은 수면장애를 치료하고 증상을 완화하기 위한 효과적인 방법을 모색해 왔다.

안도감을 발견하기 위해서는 이런 상태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연구를 해야 한다.

아래 팁들을 훑어보면, 당신에게 가장 좋은 치료법을 발견하게 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수면 무호흡증은 위험한 질환이다.

경고 증상이 나타나면 즉시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공식 진단을 받으면 수면 전문의에게 의뢰하게 된다.

여러분은 심지어 여러분의 증상의 깊이를 완전히 발견하기 위해 집에서 모니터로 수면 테스트를 받아야 할지도 모른다.

좀 더 잘 자려면 옆으로 누워 자.

등에 업혀 자는 것은 기도에 방해가 되고 무호흡을 유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옆으로 누워서 잠을 잘 수 있다면, 당신은 훨씬 덜 힘든 밤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어떻게 잠을 자는지 말해줄 파트너가 없다면, 당신은 수면 무호흡증을 경험한다는 것을 모를 수도 있다.

잠버릇을 확인하는 한 가지 방법은 비디오 카메라를 스스로 훈련시키는 것이다.

비디오에는 소음을 들을 수 있는 오디오도 있어야 한다.

수면 무호흡증이 문제라면 수면제는 답이 아니다.

이것들은 목 근육을 너무 부드럽게 만들 것이고, 공기 통로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수면제는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고 심지어 무호흡증을 가진 사람들에게도 위험할 수 있다.

수면 무호흡 증상은 또한 알레르기와 다른 부비동 관련 문제가 있다면 더 심해질 수 있다.

너는 이미 수면 상태 때문에 밤에 호흡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어.

잠잘 때 공기를 마시기 위해 싸울 때 한 가지 문제만으로도 충분하다.

기도가 막히지 않도록 하는 것이 잠을 잘 자는 데 가장 좋은 방법이다.

만약 여러분이 모든 것을 시도했지만 소용이 없다면, 전문적인 치료에 대해 반드시 의사에게 진찰을 받으십시오.

수면무호흡증 증상을 완화시키는 전통적인 방법을 참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어 기도를 높이기 위한 외과적 개입이 필요하다.

가능한 많은 수면 무호흡 요인을 제거한다.

유전적, 선천적 위험은 바꿀 수 없지만 생활습관 변화는 할 수 있다.

흡연자, 음주자, 과체중인 사람들은 그들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당신은 의사에게 수면 무호흡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어봐야 한다.

하지만 스스로 조사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다.

담배를 끊고 살을 빼는 것은 특히 수면무호흡증이 있는 사람들에게 유익하다.

잠들기 최소 2시간 전에 술, 카페인, 과식을 피하는 것도 중요하다.

수면무호흡증이 있으면 등을 대고 자지 않도록 해라.

무호흡증을 앓는 많은 사람들은 옆으로 자는 것이 아니라 등을 대고 잠을 자기 때문에 기도가 막혀서 문제가 생긴다.

쐐기 베개를 사용하여 옆구리를 받쳐준다.

CPAP 수면 마스크와 함께 가습기, 마우스 가드 또는 비강 스트립을 사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CPAP 공기가 촉촉하고 습하면 호흡과 수면을 편하게 할 수 있다.

많은 CPAP 기계들이 가습기를 내장하고 있으니, 그 중 하나를 처방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CPAP 기계에 당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가장 가까운 사람들 앞에서 빨리 익숙해져야 할 것이다.

CPAP 기계를 사용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하룻밤 푹 쉬지 못할 수 있으니, 아는 사람은 모두 이해해야 한다.

수면무호흡증을 진단받은 사람들은 효과적인 치료법을 찾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이 상태를 성공적으로 물리치려면 지식이 너의 검이다.

이러한 조언에 주의를 기울여 당신의 증상에 도움이 되는 방법을 알게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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