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불안으로 고통 받고 있는가? 걱정 마!

여러분은 불안으로 고통 받고 있는가? 걱정 마!

여러분은 불안으로 고통 받고 있는가? 걱정 마!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불안감에 시달린다.

다행히 불안 증상은 조절할 수 있고, 대부분의 경우 완치된다.

이 글에 제시된 조언은 당신의 불안을 이해하고 조절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불안감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사항을 계속 읽으세요.

믿을 수 있는 사람을 찾아라.

불안한 감정에 대해 말할 필요가 있을 때 이 사람을 귀로 보아라.

믿을 만한 사람과 대화할 수 있는 사람을 갖는 것은 모든 차이를 만들 수 있다.

– 감정을 억누르지 말아라.

이런 감정들을 안에 가둬놓으면 불안감 발작의 가능성이 높아진다.

아미노산은 불안 치료에 효과적으로 이용될 수 있다고 한다.

몇몇 사람들은 충분한 영양분을 섭취하지 않고 그들의 몸은 세로토닌을 적게 생산한다.

시중에 나와 있는 무드 큐어 같은 좋은 책들이 많은데, 이 책은 불안의 영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카운터보충제를 통해 치료 해결책을 이야기한다.

꾸준히 바쁘게 지내면서 불안감을 다스려라.

하루 종일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앉아 있을 때, 마음은 방황하는 경향이 있고, 불안감에 집중하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집안일을 하거나 세차를 하는 것과 같은 작은 일들은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누구이건 간에 당신이 겪고 있는 일에 대해 누군가에게 말해라.

네 감정을 안에 담는 것은 그들을 더 악화시키고 더 악화시킬 뿐이다.

감정을 풀어주는 것은 정말로 걱정을 덜 수 있고 기분이 훨씬 좋아지게 할 수 있다.

집에 누워 문제를 걱정하는 것은 아무것도 해결하지 못할 것이다.

대신, 자신을 점유하는 방법을 배워라,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문제에 집중하지 않는다.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는 취미나 다른 창의적인 배출구를 찾는 것은 당신이 덜 불안함을 느끼도록 도와줄 수 있다.

걱정을 줄이고 싶다면 숙면을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잠을 빼앗기는 것은 멘타뿐만 아니라 신체적인 문제를 일으킬 것이며 불안감을 통제하려는 당신의 노력에 대항하여 일할 것이다.

성인은 매일 밤 7~8시간의 수면을 취해야 한다.

과거나 미래보다는 오늘에 집중하라.

불안한 사람들은 과거나 미래를 지나치게 중시하고, 현재의 기쁨을 놓치는 경향이 있다.

그것은 당신을 더 걱정하게 하고, 불안감 발작을 일으킬 정도로 압도하게 한다.

현재에만 집중함으로써 불안의 양을 줄이고, 과거나 현재에 대해 생각하지 않도록 한다.

불안할 때 좋아하는 코미디를 한번 봐봐.

재미있는 영화를 보면 불안한 마음을 웃고 잊어버릴 수 있다.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이나 여러분을 스트레스를 주는 사람들 주변에 자신을 두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부정적인 말밖에 할 말이 없는 부정적인 친구는 피해야 한다.

이런 사람들은 그저 당신을 스트레스 받게 하고 당신의 불안을 훨씬 더 악화시킬 것이다.

불안감이 엄습하는 것을 느끼자마자, 정신을 집중하도록 노력하라.

긍정적인 사람들과 당신을 웃게 만드는 사람들로 자신을 둘러싸라.

그렇게 하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으로 되돌아갈 수 있다.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어떤 것이 걱정을 없애는데 도움이 되는가? 유머는 걱정을 줄이는 훌륭한 방법이다.

미소와 웃음은 불안감을 줄이고 삶을 개선하는 데 엄청난 도움을 줄 수 있다.

행복을 끌어낼 수 있는 모든 것에 대해 생각해봐.

만약 여러분이 불안감이 엄습하고 있다고 느낀다면, 웃길 만한 재미있는 것을 찾아라.

무엇이 당신을 걱정하게 하는지 생각할 수 있는 하루의 시간을 계획하라.

때가 될 때까지 이 문제들에 대해 생각하지 말라고 스스로에게 상기시켜라.

이 문제들에 집중하기 위해 한 시간을 남겨두어라.

할당된 시간이 지나면 이제 그만 고민에 빠져들어야 할 때다.

이 구조화된 접근방식은 통제력의 훌륭한 형태다.

밤 늦게 불안이 발생하면 증기를 모으게 하기보다는 즉각적인 조치를 취하라.

침대에서 일어나거나, 책을 읽거나, 조금 돌아다녀라.

중요한 것은 불안감이 빨리 사라지도록 계속 움직여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는 것이다.

당신은 이제 불안이 반드시 필요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러한 조언들을 사용해보라;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의식적인 노력을 하라.

그러면 당신은 몇 주 안에 차이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처음에는 압도적일지 모르지만, 방금 읽은 정보로 불안과 싸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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