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히 담배를 끊는 방법

영원히 담배를 끊는 방법

영원히 담배를 끊는 방법

니코틴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중독성이 강하다.

이것은 담배 없이 사는 법을 배우는 것을 여러분이 시도할 수 있는 가장 어려운 것 중 하나로 만든다.

성공 가능성을 최대화하여, 어떻게 그만두어야 하는지에 대한 정보를 잘 갖춘 프로세스에 참여하십시오.

담배를 끊어야 하는 이유와 끊지 말아야 하는 이유를 스스로 목록으로 만드세요.

무언가를 적으면 마음의 틀을 조절하는 효과가 있다.

그것은 또한 앞으로 나아가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고, 여러분이 상을 주시할 수 있게 함으로써 그만두는 것을 덜 어렵게 만들 수도 있다.

담배를 끊는 것을 가능한 한 쉽게 하도록 노력해라.

절대 담배를 끊는 것을 택하지 마라.

95%는 콜드 칠면조 방식으로 담배를 끊으려는 사람들이 끊으려고 노력한 직후 다시 담배를 피우기 시작한다.

니코틴은 중독성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치료법, 패치 또는 약물과 같은 방법이 권장된다.

이것은 네가 영원히 그만둘 가능성을 높일 것이다.

마침내 금연하기로 결정했으면, 지원 단체에 가입하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여러분이 여러분과 같은 일을 겪고 있는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 그들은 여러분이 그만두는 것과 관련된 신체적, 감정적인 도전들을 도울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그만두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내부자 조언뿐만 아니라 귀중한 지원과 지도를 제공할 것이다.

지원 자원은 신문과 지역 병원에 문의하십시오.

운동을 시작하면 담배를 끊을 때 살이 찌는 것을 피할 수 있고, 담배를 피울 때 정신을 바짝 차릴 수 있다.

운동을 통해 큰 스트레스 해소를 경험할 수 있다.

만약 운동이 이미 인생의 규칙적인 부분이 아니었다면, 가끔씩 걷는 것부터 시작하라.

어떤 종류의 운동요법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해라.

담배를 끊을 때는 휴식이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에게, 밤늦게까지 자지 않는 것은 담배에 대한 욕구 증가로 이어진다.

게다가 밤이 늦어서 다른 사람들은 모두 이미 잠들어 있을 때 담배를 피우고 싶은 유혹에 굴복하기 쉽다.

매일 밤 8시간을 자면 니코틴에 대한 갈망을 집중시키고 조절하기가 쉬워질 것이다.

담배를 끊으려는 시도에 도움이 필요하면 의료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

항우울제부터 흡연을 덜 바람직하게 만드는 약에 이르기까지 금연을 쉽게 할 수 있는 다양한 약들이 있다.

여러분의 의사는 또한 여러분이 성공적으로 그만두게 될 가능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지원 그룹, 핫라인 또는 다른 자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의 사랑하는 사람들은 나쁜 습관을 버리고 더 건강한 생활습관을 가지고 움직이려는 여러분의 욕구를 거의 확실히 지지할 것이다.

그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지지를 필요로 하고 소중하게 생각한다고 말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당신은 그들이 비판적이지 않아도 할 수 있다.

그들에게 네가 아마 처음에 게걸스럽게 굴 것이라고 말해라.

금연을 하는 과정 내내 여러분의 지원 수준을 극대화하도록 노력하라.

흡연은 부분적으로 니코틴의 중독성 때문에 매우 어렵다.

담배를 끊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육체적으로 그리고 정서적으로 어렵다.

이 글의 팁을 사용하면 그만두는 것이 훨씬 수월할 것이다.

이러한 유용한 조언과 여러분의 장기적인 헌신과 헌신이 마침내 영원히 담배를 끊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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