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의 건강을 위해 여러분의 몸이 필요로 하는 것을 배워라

최적의 건강을 위해 여러분의 몸이 필요로 하는 것을 배워라

최적의 건강을 위해 여러분의 몸이 필요로 하는 것을 배워라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현명한 선택 중 하나는 식단을 개선하는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너의 일을 필요로 한다.

영양을 개선하기로 결정하셨나요? 여러분이 가장 먼저 궁금해 할 수 있는 것 중 하나는 여러분이 어떤 단계에서부터 시작해야 하는지에 대한 것이다.

매일 많은 양의 야채와 과일을 먹는 것은 여러분의 영양가치를 증가시킬 것이 확실하다.

하루에 9~13인분을 이상적으로 섭취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꽤 많이 들리겠지만, 넌 그들을 데려올 수 있어.

아침식사와 함께 진짜 오렌지 주스를 한 잔 마시거나 스파게티 위에 토마토 파스타 소스를 올려라.

영양에 도움이 되는 길은 자신이 좋아하는 음식을 스스로 빼앗지 않고, 같은 음식의 보다 영양이 풍부한 버전으로 바꾸자는 개념이다.

자신이 먹는 음식의 영양성분, 어떤 대안이 존재하는지 이해하고, 내용면에서 더 건강한 대안을 선택해야 한다.

식당들은 이제 메뉴 선택에 관한 더 많은 영양 정보를 제공하므로, 이것은 요즈음 그 사람이 외식을 하는 것을 더 쉽게 한다.

만약 당신이 자주 여행한다면, 반드시 당신의 가방 안에 단백질 파스나 다른 농축된 음식을 넣으세요.

일반적으로 공항에서는 정식 식사가 제공되지 않는데, 이러한 바는 유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보안 검색을 지우고, 터미널에 앉아 항공편을 기다리는 것, 식사 없이 비행기를 타는 것은 규칙적인 일이다.

식사바를 손에 들고 있으면 여행하는 동안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유기농 식품을 먹는 것은 식단에 더 많은 영양소를 섭취하는 데 효과적인 방법이다.

이런 종류의 음식에는 많은 영양소가 있다.

건강에 좋은 음식은 더 쉽게 섭취된다.

오늘 한 번 맛보고 직접 보렴.

고도로 가공된 식품에 들어있는 트랜스 지방과 같은 트랜스 지방을 섭취하는 것을 피하십시오.

트랜스 지방 함량이 높은 음식은 심장 질환의 위험을 증가시킨다.

트랜스 지방은 당신의 좋은 콜레스테롤인 HDL을 낮추고 또한 당신의 나쁜 콜레스테롤인 LDL을 상승시킴으로써 당신을 해친다.

만약 여러분이 영양가 있고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 여러분의 몸에 연료를 공급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부정적인 변화를 빠르게 알아차릴 것이다.

멀티비타민은 매일 필수품이다.

동네 건강식품 가게의 보충 코너를 보면, 자신의 필요에 딱 맞는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한 중년 여성은 자신의 인구통계학을 대상으로 하는 종합비타민제를 선택하기를 원할 것이다.

순수하고 여과된 물 한 잔 가득히 비타민을 섭취하십시오.

모든 칼로리가 영양가 있는 음식으로부터 건강한 칼로리를 섭취하도록 만드는 것은 중요하다.

여러분의 건강은 케이크나 쿠키의 1700칼로리보다 양질의 단백질과 비타민이 가득한 채소로 훨씬 더 많은 혜택을 받을 것이다.

당신이 먹고 있는 것은 그것의 양만큼 중요하다.

올바른 다이어트를 하고 그 결과를 알아차릴 수 있으려면 노력과 헌신, 노력이 모두 필요하다.

계속 결과를 보고 살을 빼려면 의욕을 잃지 말아야 한다.

여기에 제시된 팁을 따라가다 보면 거울을 보면 새롭고 날씬한 자신을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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