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고는 소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효과적인 전략

코 고는 소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효과적인 전략

코 고는 소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효과적인 전략

코를 고는 것은 꽤 흔한 일이다.

그 문제는 양면적이다.

코골이는 같은 방에서 자는 사람뿐만 아니라 사람에게도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코고는 소리도 결혼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나 사랑하는 사람들이 코를 골면, 이러한 조언들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코골이의 원인을 알아내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치료에 도움이 될 것이다.

예를 들어 어떤 의학적 질환은 코골이를 유발하고, 치료를 받지 않으면 코골이는 더 이상 나아지지 않는다.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실제로 당신의 건강을 악화시킬 수 있다.

영원히 코를 골지 않으려면 담배를 끊어라.

흡연은 목구멍을 자극하여 붓게 하여 막히고 코를 골게 한다.

코고는 소리가 나는 이유는 목의 부기가 주된 원인이다.

불법 마약은 무수한 이유로 나쁘다.

길거리 마약은 당신이 자고 있을 때 코를 골 가능성을 극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다.

대마초처럼 긴장을 풀어주는 약은 코를 골게 할 수 있다.

분명히, 진통제 같은 길거리 마약은 이런 효과도 있다.

깨어있는 시간 동안, 이러한 편안함의 느낌은 매우 바람직할 수 있다.

하지만, 여러분은 결국 코골이에 문제가 생기면서 그것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알레르기나 다른 종류의 문제들로 인해 혼잡을 겪고 있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아마도 잠을 자는 동안 코를 골 것이다.

코로 공기가 들어오지 못하게 막아 코를 골게 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혼잡하다면, 여러분의 기도에 만족하지 않고 잠을 잘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잠자기 전에 약을 먹도록 해보라.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는 처방약에 대해 의사와 함께 방문하십시오.

처방약들은 당신이 코를 골게 하는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

근육 이완제, 수면제, 진통제, 항히스타민제는 근육을 이완시키고 기도를 제한한다.

기도의 제한은 코를 골게 할 수 있다.

사람이 과도한 체중을 지니고 다니면 목 주변에 지방이 있는 경향이 있어 코를 골기 쉽다.

더 큰 사람들에게서 풍관 주변에 지방 조직이 쌓이는 것은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다.

살을 빼면 큰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밤에 잠을 잘 자는 것 외에 더 건강해 보이고 느낄 것이다.

담배를 끊으면 코골이를 줄일 수 있다.

습관을 버리지 못하더라도 취침시간까지 이어지는 시간대에 담배를 피우면 흡연 문제를 줄일 수 있다.

흡연은 목구멍을 부풀게 하고 공기 통로가 훨씬 좁아지게 한다.

공기 통로가 좁아지면 코 고는 소리가 더 심해지므로 담배를 끊을 수 있다면 목구멍에 자주 염증이 생기지 않는다.

너는 코를 자주 골니? 그럼 자기 직전에 먹는 거 조심해.

알코올, 근육 이완제, 그리고 다른 약들은 목 근육을 약화시킬 수 있다.

이 근육들이 이완되면서 기도가 손상된다.

그 결과 코를 크게 골게 된다.

수분을 유지하려면, 잠들기 전에 물을 마셔라.

밤을 보내기 전에 꿀 두어 티스푼을 먹어라.

그것이 왜 효과가 있는 것처럼 보이는지는 분명하지 않지만, 많은 사람들이 꿀이 코를 골려는 경향을 줄이는데 효과가 있다는 것을 증언한다.

꿀은 민간의학에서 다양한 용도가 있으므로 한 가지 더 들어도 놀랄 일이 아니다.

코골이를 끝내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잠을 자는 위치를 바꾸어라.

코를 고는 것은 등 잠자는 사람들 사이에서 꽤 흔한 일이다.

목 조직과 근육이 이완되어 넘어진다.

근육이 이완되는 것을 막기 위해 옆으로 누워서 잠을 자라.

다시 한 번 말할 가치가 있다.

많은, 많은 사람들이 코 고는 문제를 다루어야 한다.

코를 골고 있는 사람의 평화로운 잠은 물론 그 소리를 참아야 하는 파트너나 배우자의 잠도 방해한다.

여러분이 방금 읽은 조언은 모든 사람들이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도록 코 고는 것을 통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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